AnsanJEIL
이와 같이 우리 많은 사람이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이 되어 서로 지체가 되었느니라 (로마서 12:5)
BLOG
살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을 기원드립니다.
안산제일교회 "라트리아 워십 선교" 소그룹을 소개 하오며, 소그룹 리더는 김경남 집사께서 담당 및 섬기고 계십니다.
1. '라트리아 워십 선교'는 어떤 소그룹인가요?
'라트리아'는 "하나님 한 분께만 드리는 최고의 경배"라는 뜻으로서, 하나님이 특별한 창조의 목적으로 만들어주신 몸으로 주님을 찬양하기 원하는 자들이 모여 함께 기도하고 교제하며 워십 연습을 통해 선교사역을 준비하는 소그룹입니다. 주님께서 보내시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는 사랑의 워십 선교 공동체입니다.
2. 소그룹 '라트리아 워십 선교'를 시작하신 계기는?
2008년 몸 찬양을 조하하는 안산제일교회 내 집사 9명이 모여서 함께 워십을 배우면서 모임이 시작되었으며, 하나님이 주시는 영감으로 안무를 하시는 공화선 교수님을 모시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3. '라트리아 워십 선교' 소그룹은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하고 계시는지요?
나이, 성별, 섬기는 교회 구분없이 몸 찬양을 통해 선교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모이고 있고, 매주 토요일 아침 9시 교수님과 조교님의 지도하에 연습과 믿음의 교제를 하고 있으며, 선교지 등 사역이 결정되면 어디든 달려가서 워십 선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년 국군중앙교회 및 타지역 교회에 가서 워십선교를 수행하고 있으며, 23년도에는 평택미군붇대에서 북워십으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린 바 있습니다.
4. 소그룹 '라트리아 워십 선교' 활동에 따른 장점이 있다면?
하나님께 드리는 몸 찬양은 혼자서도 할 수 있지만, 하나님이 허락하신 지체들과 한 마음으로 연합하여 온뭄으로 찬양을 드릴 때, 몸 찬양하는 사람이나 보는 사람도 하나님이 주시는 풍성한 감동과 특별한 은혜를 체험하고 함께 공감할 수 잇습니다.
5. 소그룹 '라트리아 워십 선교' 활동에 있어 더욱 발전된 선교적 방향을 찾는다면?
선교 사역을 위한 연습 및 준비로만끝나지 않고, 믿음의 교제뿐만 아니라 몸 찬양으로 하나님 이야기를 더욱 널리 전파하고, 불러주시는 사역지 및 선교지를 찾아 계속하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전파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