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 안산제일교회
  • 교회안내
  • 말씀찬양
  • 섬김나눔
  • 다음세대
  • 커뮤니티
none
none

전도가 이렇게 잘되다니!

조회 수 322 추천 수 0 2004.12.06 12:27:11
지구촌 전인치유 전도선교협회
얼굴에 생기가 넘치고 피부가 좋아지고 피가 맑아지는
신비의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을 각 교회에 전수합니다. 
※ 할렐루야! 하나님 감사합니다. 전도가 이렇게 잘되다니! 전도가 이렇게 즐겁다니!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으로 전도하는 분들의 고백입니다.
※ 현재 많은 교회에서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 을 배워서 전도하고 있습니다.
※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을 전수하고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현장 체험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 현재 교회전도의 어려운 점
1. 주택이나 아파트 축호전도를 해도 문을 열어주지 않는다.
2. 전단지를 나누어 주어도 효과가 적고 심지어는 받지를 않는다.
3. 성도들이 전도를 어려워하고 즐거워하지 않는다.
4. 지속적인 전도의 접촉점을 가질 수가 없다.
5. 문화가 빠르게 변하여 빈 집이 많고 전도자를 신뢰하지 않는다.
6. 그 지역 문화에 맞는 전도법을 찾지를 못했다.
7. 사람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지 못한다.
8. 행사위주의 전도를 하여도 열매를 거두기가 어렵다.

※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이 좋은 이유
1. 전도대상자가 교회로 직접 찾아옵니다.
2. 전도대상자가 안방 문까지 활짝 열어줍니다.
3. 지속적인 접촉점을 즐겁고 자연스럽게 가질 수가 있습니다.
4. 부작용 없이 병이 잘 낫습니다. 
5. 전도자를 “신뢰”하고 존경합니다.
6.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은 “영혼”을 사랑하는 분이면 누구나 할 수 있고 “배우기가” 쉽습니다.
7. “성전”인 우리 몸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8. 시간이 지날수록 효과를 더욱더 높일 수 있고 교회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습니다.
9. 한 사람 치유해주면 사돈에 팔촌까지 교회로 데리고 옵니다.
10. 예수님께서 행하신 현장 치유전도법입니다. (막7:31-37)
11.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은 전도자가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며 태신자 전도에 자신감 을 가집니다.


저는 본인이 개발한 “생체리듬 맛사지”로 치유전도를 하는 노진섭 전도사입니다.
“천하보다도 귀중한 한 영혼”을 사랑하기에 오래전부터 태신자
전도사역에 관심을 가지고 제자훈련, 전도폭발, 일대일전도,
전도편지, 노방전도, 관계전도, 풍선전도 등으로 전도를 하였지만 빠르게 변화는 문화는 모든 전도자들을 외면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도지를 나누어 주어도 홍수처럼 넘치는 전도지는 받지도
않습니다. 또 주택이나 아파트전도는 이제는 근처에도 갈수가
없습니다. 문을 열어주지도 않을 뿐더러 사람들은 관심을
가질려고 하지 않습니다. 앞으로의 전도는 관계전도 뿐인데
이것 역시 접촉점을 쉽게 가질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본인이 오래전부터 앞으로의 전도는 건강에 관련하여
전도를 해야 한다는 결론을 가지고 수지침, 발맛사지, 콰이로
프랙틱, 안마, 경락, 스포츠마사지등을 통하여
사람들과 접촉점을 가지고 전도를 하였습니다.

결과는 사람들이 스스로 교회로 모여들고 또 발길이 끊이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저는 기뻤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것은 뜻하지 않게 질병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다는 것이고 또 좋은 방법이 있어도 특별한 사람만이 할 수 있다면 전도에는 별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누구나 할 수 있는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이 탄생이 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생체리듬 맛사지”를 하는 분들은 누구든지 즐거워하시고 놀라워하십니다. 그 이유는 효과가 너무 좋고 현장에서 즉시로 체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의 목표는 병이 생기지 않게 하는 방법과 또 어쩔 수 없이 이미 생긴 병을 가장 안전하게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입니다. 그러면서도 치유법은 너무 까다롭지 않게 누구나 손쉽게 하면서 효과는 아주 뛰어난 치유법은 없을까? 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병명조차도 알지 못하고 죽어가는 사람” 또 “병을 알아도 치료약이 없어서 생을 달리하는 사람” 그리고 “병을 알고 치료약이 있어도 돈이 없어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사람들” 모두가 안타까운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인간으로 태어났다면 모두가 피할 수 없는 우리들의 삶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병의 예방과 치유”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많은 사람들을 치유 해주었고 지금도 계속 “생체리듬 맛사지로”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그간에 많은 대체의학을 접하였지만 “모든 사람들이 따라만 해도 질병이 치유되는” 효과 좋은 치유방법을 아쉽게도 발견 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또 따져 보아야 할 것은 독한 약을 먹지 않아야 하고 부작용도 없어야 합니다. 이런 치유법이 어디 있을까? 어떻게 보면 허무맹랑한 소리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저는 이 모든 조건을 수용하는 치유법을 발견하였고 “수 천명”의 임상을 통해서 검증 하였기에 부족하지만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과 원치 않게 질병으로 고생하는 분들과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감사 한 것은 “천하보다도 귀한 한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귀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우리 인체는 자기진단과 자기수정을 통해서 인체에 손상이 있을 때마다 스스로 치유하는 능력이 인체곳곳을 파수병처럼 지키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자연치유력” 이며 그 작용이
“자가치유체계”입니다. 그러므로 몸이 병이 들었다고 하는 것은 이 치유체계가 정상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지 못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우리인체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상호유기적인 작용”을 하므로 병을 낫게 하는 비결은 이 “자가 치유체계”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고 인체의 각 기능을 정상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그 작용을 도와주는 것이 비결인 것입니다.

“생체리듬 맛사지”는 이러한 원리를 바탕으로 두고 있기 때문에 피부가 좋아지고 피를 맑게 하면서 질병을 치유하는 요법입니다. 물론 약을 먹지 않고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누구든지 안심하고 할 수가 있습니다.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을 하시면 아주 놀라운 경험을 수도 없이 많이 하실 것입니다.

“생체리듬 맛사지”는 교회 회복운동이며, 가정 회복운동이며,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교회를 건강하게 부흥시킬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그 주인공이십니다.

더욱이 놀라운 사실은 한사람 “생체리듬 맛사지”를 해주면 그 사람이
많은 사람을 교회로 데리고 온다는 사실입니다.
전도는 자동적으로 이루지더라구여... 할렐루야!!
이것은 빠르게 변화는 문화와 강팍해져 가는 사람들을
위하여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전도의 선물인줄 저는 믿습니다.
무엇보다도 보람되는 것은 어려운 시기에 사람들이
건강을 찾고 예수님을 영접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는 피곤한 줄도 모르고 전국의 많은 교회에서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을
전수하면서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지면을 통하여 다 소개하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널리 양해바랍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제가 하고 있는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을 통하여 전도하기를 희망하는 교회가 있다면 부족하지만 기쁜 마음으로 전수하고 싶습니다. 배우는 과정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웃을 사랑하고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만 있으면 됩니다.
60-70세가 넘으신 목사님과 사모님 권사님들과 집사님들도 배우면서 건강도 찾으시고 전도도 하시고 모두가 즐거워하십니다.
그 놀라운 역사의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생체리듬 맛사지”는
1. 얼굴 생체리듬 맛사지
2. 손 생체리듬 맛사지
3. 발 생체리듬 맛사지
4. 전신 생체리듬 맛사지
방법이 있는데 교회에서 전도방법으로는 “얼굴 생체리듬 맛사지”만 하셔도 아주 놀라운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얼굴 생체리듬 맛사지”는 여드름, 기미, 주근깨, 잔주름, 이중턱, 얼굴피지종, 축농증, 비염, 문제성 피부 등을 생기 넘치고 건강한 얼굴로 바꾸어 주기 때문에 누구든지 좋아하십니다. 혹시 의심이 가시는 분들을 위하여 제가 직접 교회에 방문하여 현장에서 체험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연락주시면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교회 전도의 새로운 장을 열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교육장소와 각 교회 신청 안내
1) 개인 취미반, 전도반, 창업반 (서울 거여동 새소망 교회 4층)
위치: 5호선 거여역 (마천방향)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오케이 부동산골목 100 미터
언제: 매주 월요일 오후1시 입니다.
언제: 매주 금요일 오후1시 입니다. 
전화로 예약을 하신 후에 방문이 가능 합니다.
2) 각 교회에서 초청하여 “생체리듬 맛사지”를 전수 받을 수 있습니다.
집회시간: 주일오후부터 화요일까지 월, 화, 오전10시, 오후 7시, (총 5회 세미나)
한 주간 교육 받으시면 자체적으로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혹시 의심이 가시는 분들을 위하여 제가 직접 교회에 방문하여 현장에서 체험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연락주시면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교회 전도의 새로운 장을 열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방에 있는 교회도 가능합니다.” (제주도 포함) 교회에 사람이 오지 않는 다구요?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을 시작하시면 그 즉시 교회로 많은 영혼들이 찾아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많은 영혼들이 여러분을 존경하고 여러분 곁으로 찾아오는 것을 체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전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시작하시는 순간 놀라운 일들을 체험 하시게 될 것입니다.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을 통하여 전도하기를  희망하는 교회는 전국 어느 지역이든 상담하시기를 바랍니다.

※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  세미나상담은 ※
       치유전도사: 노 진 섭  H,P: 011-887-3789

☞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바랍니다.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치유를 경험하신 분들

서울 송파구 마천동 조 하 나 성도

저는 35세 주부입니다. 다른 직장인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스트레스, 만성피로에 시달리다
우연히 친구로부터 생체리듬 피부 맛사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처음엔 놀랍기도 하고 일반 맛사지로만 생각을 하다 친구에게 한번 받아보고 너무 좋아서
생체리듬 피부 맛사지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배우면서 노진섭 전도사님께 계속 받고나니 놀랍게도 기미가 없어지고 피부는 생기가 넘치고 주근깨도 계속해서 사라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만성피로 때문에 죽겠다란 말을 달고 살 정도로 심각했는데
지금은 몸이 너무나 가볍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잘 배워서 노진섭 전도사님처럼 전도 주인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읍 신갈리 송철임 전도사
저는 46세의 주부이며 전도사입니다. 태어나면서부터 신장기형으로 인하여 몸에 여러 가지 합병증상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특히 폐결핵과 만성피로에 시달려 새벽이면 일어나는 자체가 너무 힘들어서 새벽기도를 드릴 수 없었으며 밤에는 불면증으로 시달리기도 하고 또 1시간에 한번정도 화장실을 다녀야 하기 때문에 늘 잠을 설치기가 일 수였습니다. 그런데 3개월 전에 평소에 잘 알고 계시던 목사님을 통하여 노진섭 전도사님을 소개받게 되었고 한주에 한번씩 두 시간되는 거리를 찾아가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치유가 계속되는 동안 많은 치유를 경험하였는데 첫 번째 제 몸에서 일어났던 일은 치유 받는 즉시 소변양이 많아지면서 밤에 화장실 가는 횟수가 줄어들었고 또한 만성피로 증상이 회복되어 몸이 가벼워지는가 하면 폐활량이 좋아져서 숨쉬기가 편안해 졌으며 365일 잠겨있었던 성대가 회복되어 목소리가 맑아지고 좋아졌습니다. 병원에서도 포기한 내 병을 하나님께서 노진섭 전도사님을 통하여 고쳐 주셨습니다. 저도 열심히 배워서 저 같은 사람들에게 섬기는 삶을 살고자 합니다. 귀중한 사역을 감당하시는 노진섭 전도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읍 신갈리 박선희 집사
“생체리듬 맛사지”을 처음으로 접한 것은 약4개월 정도 되었다. 먼저 치유법을 전수해주신 노진섭 전도사님께 고마움을 말로 다 표현 할 수가 없다. 전도사님 감사합니다. 6살 먹은 아들이 중이염으로 1년가량 병원에서 약물 치료를 받았으나, 재발을 반복하면서 고막에 튜브를 끼워놓는 수술을 하자는 제의를 받았으나 응하지 않고 버티다가 전도사님을 통하여 “생체리듬 맛사지”을 배워서 고생하는 아들에게 노진섭 전도사님이 알려 주신대로 치유를 하였더니 놀랍게도 재발이 되지 않고 현재까지 잘 지내고 있으며 이제는 아이들이 먼저 치유해 달라는 정도로 “생체리듬 맛사지”의 팬이 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저는 33세로 얼굴이 복합성 피부로 늘 화장이 들떠있고 화장이 먹히지 않아서 고민 이였는데 “생체리듬 맛사지”을 받고 나서는 화장이 놀라울 정도로 잘 먹히고 주위에서는 얼굴이 생기가 넘치고 피부가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되었다. 항상 피곤하고 무겁던 몸도 놀랍게 가볍고 건강해 졌다.  처음 “생체리듬 맛사지”을 접할 때는 저것으로 무슨 치유가 되겠는가? 하고 의심했으나 이제는 나의 경험과 나의 가족의 경험으로 미루어 볼 때 약물에 의존하는 병원에 비하면 부작용이 없고 약도 먹지 않고 수술도 하지 않는 “생체리듬 맛사지”야 말로 약물과 수술로 찌들어 있는 이 땅에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인 것 같다. 노진섭 전도사님의 치유전도 사역위에 하나님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서울 도봉구 방학동 이영자 집사 (66세)
다리 무릅 관절이 아파서 오랫동안 병원을 다녔지만 계속해서 나빠져만 갔습니다. 그러던 중에 교회에서 “생체리듬 맛사지”을 시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담임 목사님의 적극추천으로 노진섭 전도사님께 “생체리듬 맛사지”을 받았는데 계단을 오르내리기가 힘들었던 내 다리가 힘을 얻게 되었고 계속해서 좋아지고 있습니다. 참으로 놀랍다는 말 밖에 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무릅이 좋아져서 기뻐했는데 그것도 잠시 길을 가던 중 보행도로 안전표시판 돌에 걸려 넘어 졌는데 무릅과 얼굴 부위를 다 쳤습니다. 
그래서 병원에서 치료 받았는데 상처가 낫지 않고 무릅에 혹이 생겨서  병원에 가서 의사선생님께 얘기 했더니 원래 있는 뼈라고 해서 참으로 황당했습니다. 그래서 노진섭 전도사님께 보여드리고 상의했더니 전도사님께서 걱정하지 말고 계속 “생체리듬 맛사지”을 하시라고 해서 계속 긁었더니 놀랍게도 무릅 혹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자전거거가 달려들어 왼팔과 부딪쳤는데 부딪친 자리에 지방질이 뭉치고 많이 아파서 그 즉시로 “생체리듬 맛사지”을 했더니 통증이 사라지고 뭉친 근육도 나았습니다.
그리고 더 놀라운 것은 얼굴에 “생체리듬 맛사지”를 했더니 점도 없어지고 잔주름도 점점 줄어들고 피부도 좋아 졌어요? 정말 신귀한 것은 식중독으로 고생을 해서 머리카락이 많이 빠졌는데 “생체리듬 맛사지” 빗으로 계속해서 빗었더니 머리전체 골고루 새 머리카락이 나기 시작 했어요 나이가 66인데 말이에요 이럴 수가 있나요? “생체리듬 맛사지”는 저를 위해 만들어진 것 같아요. 부지런히 “생체리듬 맛사지”을 배워서 생을 다하는 날까지 노진섭 전도사님처럼 이웃을 섬기면서 전도하면서 살고 싶어요 “생체리듬 맛사지”을 전수해 주신 전도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서울 강동구 상도동 안종완 목사 사모
남편 목사님의 권유로 “생체리듬 맛사지”을 소개받았는데, 저는 처음에 “생체리듬 맛사지”를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그런데 교회집사님이 하시고 좋아지자 나도 호기심으로 해 보기 시작 했습니다. 얼굴을 해 보았는데 얼굴에 탄력이 생기고 윤기가 나며 혈이 잘 도는 감이 왔습니다. 계속해서 해 보니까 얼굴이 갸름해지고 화장도 잘 받았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얼굴의 주름살도 점점 가늘어 지더니 지금은 주름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또 목을 계속해서 긁었더니 목선이 아름답게 나오고 목선이 갸름해지고 아름다워졌습니다. 주위사람들이 상당히 예뻐지고 달라졌다고 합니다. 지금은 얼굴 뿐 아니라 머리, 배, 몸 전체를 다하고 있습니다. 머리는 조금만 신경 쓰면 두통이 굉장히 심했는데 “생체리듬 맛사지”을 계속해서 했더니 이제는 두통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비염도 엄청 좋아졌습니다. 뱃살도 빠졌습니다. 내가 “생체리듬 맛사지”을 하기 시작하여 얻은 결과는 병이 완전 치료되거나 낫는다는 것이며 또한 좋아진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노진섭 전도사님 감사합니다. 항상 은혜 잊지 않고 기도하겠습니다.

서울 송파구 삼전동   변기주 목사 (51세)
저는 노진섭 전도사님을 통하여서 “생체리듬 맛사지”를 배워서 성도들에게 치유를 하였더니 아주 놀라운 체험을 하였습니다. 다음은 제가 치유한 환자들입니다.
1.우선 나는 밤잠을 자지 못하고 숙면을 이루지 못했는데 머리를 긁은 후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또 오랫동안 허리가 아파서 기도를 잘 드리지를 못하였는데 노진섭 전도사님이 한번에 낫게 해 주셔서 지금은 기도를 잘 드리고 있습니다.
2. 77세의 우리교회 권사님은 다리에 신경이 통하지 않아 10여년 동안 병원치료 후에도 고통 가운데 있었는데 “생체리듬 맛사지”을 치유하는 가운데 다리가 부드럽고 보행에 많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또한 얼굴 검은 버섯 들이 “생체리듬 맛사지” 후에 많이 없어졌습니다.
3. 70세의 성도가 수년간 심장에 문제가 있어 코, 귀, 눈, 입으로 피가 쏟아지는데 치유 후에 완쾌되었습니다.
4. 많은 이들이 오십견으로 고생을 했는데 한번에 치유되는 것을 수시로 체험했습니다.
5. 39세 된 여 집사님이 평생을 비염으로 고생했는데 목을 치유한 후에 나았습니다.
6. 45세된 집사님이 전신 “생체리듬 맛사지”을 실시 한 후에 5킬로가 빠지고 만성피로가 나았습니다.
노진섭 전도사님의 “생체리듬 맛사지”는 효과는 너무나도 확실하고 부작용이 없어서 마음 놓고 치유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생체리듬 맛사지”와 노진섭 전도사님을 알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부천시 소사구 신곡1동  김 민지 (34세 주부)
저는 뜻하지 않게 임신 중에 자궁근종과 유방암이 생겨서 눈물의 연속이 였습니다. 수술도 할 수 없고 약도 먹을 수 없고 아이마저도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노진섭 전도사님을 만나서 유방암과 자궁근종을 치유 받았습니다. 물론 아이도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이것은 한마디로 기적입니다. 저희 집은 모두가 “생체리듬 맛사지”의 열렬한 팬이 되었습니다. 전도사님은 제 생명의 은인이십니다. 항상 기도할께요. 전도사님 감사합니다.

서울 송파구 거여동 이태종 집사 이명성 권사
누구보다도 건강에 자신 있던 저의 남편이 “뇌경색”으로 쓰러지셔서 많은 날들을 병원에 의존 해 오던 중에 노진섭 전도사님을 알게 되어 “생체리듬 맛사지”을 받았습니다. 놀랍게도 남편의 머리에 있던 혹이 병원에서도 고칠 수가 없었는데 “생체리듬 맛사지”을 받은 후에 감쪽같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발가락의 신경이 죽어서 발가락이 움직이지 못했는데 “생체리듬 맛사지”을 받은 후에 발가락도 움직이고 가지고 다니는 지팡이도 의지하지 않을 정도로 좋아졌습니다. 또 딸아이는 10년 동안 목 디스크로 고생을 많이 하였는데 “생체리듬 맛사지”을 받은 후에 목 디스크가 나았습니다. 저도 직장생활을 하면서 무릎이 불편 하였는데 “생체리듬 맛사지”을 받은 후에 저역시도 지금은 다리가 점점나아지고 얼굴도 생기가 돌고 피부가 좋아지고 몸도 한결 가벼워지는 것을 체험하였습니다. 전도와 선교 그리고 섬김의 삶을 실천하고 계시는 전도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서울 송파구 거여동 오미승 사모님

생체리듬 피부 맛사지!
1년 전만 해도 듣지도 못하고 경험해 보지도 못한 치유법입니다.
저는 원래 건강한 편이었는데 15년 전쯤부터. 무릎을 꿇고 앉기가 불편해지더니 점점 정도가 심해져서 않았다가 일어날 때는 여러번의 동작이 필요할 정도로 관절이 나빠졌습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손가락과 팔꿈치, 무릎, 발, 목 등이 장작개비처럼 뻣뻣하고 아프기까지 했지만 병원에는 가지 않았습니다.

성도들과 교회를 섬김에 있어서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일을 하고 난후에 오는 지독한 피로감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우리교회에서 일어나는 행사와 모든 프로그램은 전도에 맞추어져 있는데 하나님은혜로
노진섭 전도사님을 통하여 “생체리듬 피부 맛사지” 치유전도사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저 자신부터도 과연 될까하는 의심이 있었지만, 먼저 저 자신과 성도들 지역주민들의 몸이 개선되고 치료되는 것을 직접 체험하게 되었고 전도도 즐겁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제 계단을 아무런 불편함이 없이 뛰어다니고 있습니다.
가을철만 되면 괴롭히던 비염도 없어졌고 귀에서 나던 쇠소리도 없어졌습니다.
어지러워서 고개도 못 돌리던 빈혈도 사라졌고 피도 깨끗해지고 혈색도 좋아졌습니다.

이 모두가 아주 감사한 일이지만 무엇보다도 감사한 것은 이 치유전도사역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전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생체리듬 피부 맛사지”를 통해서 몸도 영혼도 고침 받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를 위해서 평생을 묵묵히 그러나 열심히 감당하시는 노진섭 전도사님 감사합니다.


충남 보령시 천북면 빈도 교회 전 광 준 목사

할렐루야!
저는 20대 후반부터 갑자기 몸이 약하게 되어 잇몸도 자주 붇고 허리도 무리하게 아파 힘든 일 하기가 어려웠고 무릎관절도 약해져서 쉽게 다닐 길도 힘들게 걸어야 했습니다.
1킬로미터 걷고는 2~3시간을 자야했던 때가 그때였습니다. 눈도 시리고 아프고 어떤 때는 매우 고추 가루가 눈에 뿌려진 것처럼 심한 통증도 나타났습니다.
그러다가 지금 시골 교회에서 목회하면서 약초와 좋은 공기 덕분에 이러한 현상이 없어졌거나 많이 좋아 지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근본적인 몸의 상태가 회복이 되지 않아 항상 마음에 무거운 부분이 남아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전주 창대 교회에 오신 노진섭 전도사님을 뵙고 “생체리듬 맛사지”를 받고 아프던 허리와 무릎이 너무 좋아지고 눈 또한 0.9~06 시력이던 것이 1.5정도의 시력으로 되살아나게 되었습니다. 목이 아파서 여러 가지 치료를 받았지만 아무런 소용이 없었는데 목도 치유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적이 너무나 쉽게 부작용 없이 일어남으로, 하나님의 은혜가 이처럼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노진섭 전도사님의 사랑과 수고에도 감사드리고, 앞으로 많은 육체와 영의 고통을 당하시는 분들이 속히 이러한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여 함께 누리시기를 원합니다.



※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 ※
※   강의와 세미나 상담은 ※
※ 치유전도사: 노 진 섭   H,P: 011-887-3789 ※
※ 지역에 관계없이 접수받고 있습니다. ※
☞ “생체리듬 맛사지 전도법”을 통하여 전도하기를 희망하는 교회는 전국 어느 지역이든
상담하시기를 바랍니다.
☞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바랍니다.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평강의 하나님이 항상 함께 하십니다.


지구촌 전인 치유전도 선교협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56 [RE] 성탄을 축하합니다 조현철 2004-12-24 166
255 [RE] 성탄을 축하합니다 정복래 2004-12-25 145
254 크리스 마스 선물?? 유재명 2004-12-22 149
253 [RE] 크리스 마스 선물?? 조현철 2004-12-23 267
252 성악, 피아노, 지휘 학위과정 이동환 2004-12-21 144
251 안녕하세요 고등부입니다~^^ 박현욱 2004-12-18 173
250 위로와 회복이 있는 크리스찬 상담실을 소개합니다. 황순희 2004-12-18 114
249 김주민 전동숙 2004-12-17 230
248 안녕하세요 저호응이 입니다 신호응 2004-12-15 138
247 안산 13기 아버지학교 개설 됩니다. 이대성 2004-12-15 158
246 하나가 되는 수련회 장소를 찾으신다면 한경숙 2004-12-11 127
245 새중앙상담심리치료연구원 3기생 모집 홍정보 2004-12-10 216
244 스승님을 찾습니다 손희연 2004-12-07 190
243 [RE] 스승님을 찾습니다 조현철 2004-12-09 278
» 전도가 이렇게 잘되다니! 노진섭 2004-12-06 322
241 지역주민을위한열린강좌 전혜련 2004-12-01 180
240 한가정살리기 전혜련 2004-11-25 155
239 내아이살리기상담학교 전혜련 2004-11-22 124
238 하나님의 눈빛 정복래 2004-11-21 149
237 감사의 마음을 가진 자 정복래 2004-11-21 311